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레인지로버 이보크 2.2 SD4프레스티지 *의정부중고차*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GFSQsZPV74

우선 위 영상을 보시면 조금 더 자세히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엔진 소리도 들을 수 있고요~

참고로 의정부중고차 레인지로버 이보크 2.2 SD4 차량, 개인적으로 제가 이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ㅎㅎ

완전 SUV 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세단도 아닌 세련된 느낌이 참 멋져 보이는 거 같아요

그리고 실제로 제가 주행을 해보고 승차를 해본 느낌 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수입차들이 옵션은 그리 많지는 않더라고요. 

메모리 시트 장착되어 있고요. MERIDIAN 스피커에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요즘 디젤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해도, 연비적인 부분에서 휘발유가 디젤을 따라올 수는 없습니다

디젤 특유의 성질 때문에 훨씬 오래 타는 경향이 있거든요. 가격이 올라서 조금 부담은 더 되는 게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연비적인 부분이 휘발유보다 떨어질 수는 없다는 거...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토 에어컨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1열에 열선시트, 조그로 기어 변속, 그리고 4륜에 맞게 주행모드를 바꿀 수 있고요

하이패스는 사제이고요 블랙박스 2 채널 그리고 멋지게 통으로 루프가 있습니다

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열게 되면 시야가 확 트이는 게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단지 열리지는 않는다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보면 멋지더라고요. 제가 이 디자인을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부 하나하나 다 좋아 보이네요 ㅠ

주행해본 느낌은요! 차량 상태는 굉장히 좋습니다. 완전무사고 차량 맞고요.

2015년 5월 등록 약 11만 킬로 주행

레인지로버 이보크 2.2 SD4 프레스티지 차량 

위 차량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자세히 상세하게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이 차뿐만이 아니라, 다른 중고차에 관련 문의도 가능하고요

특히나 폐차 같은 경우 개인이 하는 것보다 제가 알아봐 드리는 게 아무래도 단 돈 몇만 원이라도

더 받아들일 수가 있거든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차량 가격은 밑에 댓글란에 남겨드릴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