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절대 사지 마세요! 자동차 도장 스크래치 리무버! 유튜브 광고중인 이것! 의정부중고차

728x90
반응형

아~~~~한숨이 나오네요 ㅠㅠ

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바보같은건지...어리숙한건지...사무실 사람들 하나같이 뭐라 하네요 ㅋㅋㅋ

그냥 어느날 갑자기 유튜브를 보다가 광고가 나오길래...어라 설마 이게?

이러다가 또 나오네 광고가~~~정말 가능할까? 아니겠지 를 몇일을 반복하며 생각을 하다가...

결론은...

이걸 구입해봐서 사용을 해보고 잘되면 정말 좋은 거고! 아니면 이걸 사는 사람들이 나말고 또있을테니

알려줘야 겠다! 라는 의협심이 생기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바로 자동차 외판 도장에 난 상처를 없애준다는 스크래치 리무버! 유튜브에 버젓이 광고를 열심히 하네요...

https://youtu.be/JjLOBFSYMcU

위에 영상을 보시면 제가 직접 작업하는 것부터...유튜브에 광고 나오는 장면까지 올려놨습니다.

꼭 참고 하여주시길 바라구요.

간단하게 설명을 한번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문을 하고 어느날 저녁에 자고 있는데 문자가 한통 띡 날라오네요...통관번호를 입력하라는.

그래서 큰 생각 없이 통관번호를 입력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우연치 않게 전화온것들을 보다가 보니...왠 사기! 라는 제목으로 문자가 왔더라구요

그래서 보니까

바로 지난 밤에 왔던 통관번호 입력하라는 문자 가 바로 사기 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뜨끔!!! 이게 뭘까~

주문을 한지 약 10을이 되어 가는데 감감무소식이고...카카오쳇팅창도 되어 있어서 질문을 남겼는데 

답은 없고...하~~~이거 정말 사기였던건가!? 라는

하지만 몇일전 드뎌 도착을 했습니다.

짜짠! 긴장했던 마음이 풀리면서 그러면 그렇지 ㅋㅋㅋ

스크레치가 잘 지워져야 하는뎅...

6개를 주문했어요...가격은 48,900원 적다면 적고 크다면 클수 있는 돈입니다

내돈내산 만족스러워야 하는데...기대만 잔뜩 하고 있어요...ㅋㅋ

근데 좀 어접하게 오긴 했어요~~~

바로 가지고 테스트를 해보러 갔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제 차에 직접 테스트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홍보 광고하던 장면도 같이 올려드렸구요...

아~~~근데 결과는 

아마도 유튜브 보시다가 이런 광고 보신적이 있을거예요...

딱 보니까 한군데서 하는게 아니라...몇군데서 다른 이름으로 계속 광고를 하더라구요

일단 중요한건 이걸 보고 구입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다는 거예요.

저희 사무실에서도 이걸 구입한 사람이 몇 있었구요...

효과는 당근 위에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자세히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