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대박! 신차가 약9200만원 옵션추가 2090 GV80 *의정부 중고차*

728x90
반응형

오늘 의정부 중고차에서 안내드리는 차량은 아마도 제가 올려드린 국내 차량중에서는

가장 비싼 차량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gv80 차량 인데요. 위 제목에서 보신것처럼 신차 출고가격이 약 9200만원 정도! ㅎㄷㄷ

그리고 옵션추가만 약 2090만원 추가를 한 차량 입니다

그냥 풀옵션이라고 보셔도 되는 차량 입니다. 그덕에 저도 시승을 한번 해봤는데...ㅎㅎ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https://youtu.be/hdL0vo7AL9k

차량 간단 소개

2023년 1월 등록

실 주행거리 약1만 7천키로

GV80 가솔린 2.5T  AWD 

완전무사고 1인신조 신차가격 약 9200만원

겉 외판은 버건디칼라로 고급진 와인칼라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세요

겉에 외판은 말씀드린것처럼 버건디 칼라로 고급진 와인 칼라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겠지만, 분명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니까 신차를 출고 하였고, 중고차로 나오게 되었겠지요

나름 매력있는 칼라의 차량이라고 생각 됩니다.

1년 조금 넘고 약 1만 7천키로 주행이니만큼 타이어 휠 도 그냥 신차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휠기스 하나 없고 타이어도 보시는것처럼 깨끗!

간단한 옵션 소개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추가 옵션이 약 2090만원 정도 추가된  차량이예요 그냥 풀옵션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메모리 전동 시트에 에르고모션시트로 장거리 운행할때 스트레칭 할수 있는 그런 시트 라고 보시면 되구요

워크인 기능 들어가 있구요. 후측방 모니터 준비되어 있어서 양쪽 후측방 사각지대를 보여주고 있네요

나름 안전쪽에 도움이 많이 되는 옵션인듯 합니다.

사각지대로 인해 사고가 꽤나 많이 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꽤나 도움 된다라고 보시면 되구요

드라이빙 어시스트 옵션이 들어가 있어요 안전관련 옵션이 가득 들어가있습니다

차선이탈 후측방 부터 전방충돌방지 후방주차시 거리가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멈추는...깜 놀람 ㅎㅎ

안전옵션이 앞으로는 꽤나 많이 도움이 될거라 생각 합니다

12.3인치 내비게이션에 전 후방 카메라 어라운드 뷰 까지 준비가 되어 있구요

화질이 정말 깨끗합니다.

풀오토에어컨에 1열에 열선시트 통풍시트 그리고 핸들열선 까지 준비되어 있구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능 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중요한건!

2열까지도 열선시트 통풍시트 그리고 스마트폰 무선충전이 2열까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옵션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보통 2열에 열선시트 까지는 많이 들어가는데...통풍에 스마트폰

무선충전까지 들어가는건 쉽게 보기 힘든 옵션이거든요. 적어도 제가 보기엔 그렇습니다

조그로 기어변속을 하구요 어라운드 뷰 그리고 주차보조 기능 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은 스톤 처럼 보이는 마감까지...고급스럽게 보이네요~

블루링크 하이패스가 매립으로 되어 있구요...보시는것처럼 비닐도 그대로 입니다.

파노라마 선루프 준비되어 있구요...제가 하나하나 작동 다 해봤습니다.ㅎㅎ

그리고 헤드업HUD 

2열에 모니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열선 통풍 들어가 있구요 2열까지도 스마트폰 무선 충전 표시가 있어요

2열에 전동식 커튼이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은 수동이지만 이번 차량은 2열창도 전동으로 커튼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보시는 것처럼 실 주행거리는 약 1만 7천키로 라고 보시면 되시구요~~~

실내 칼라는 브라운에 가깝구요 시트는 약간 녹색 칼라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급 나파가죽이구요. 위에 옵션 사항 올려드렸으니까 참고하시며 좋을거 같습니다. 이만한 옵션 넣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꽉 차있는 옵션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이번 차량 제가 촬영하기 위해서  주행을 해봤는데요...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높은 차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승차감이 뭐...확실히 비싼건 이유가 있다라는 느낌이구요

이차량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경기북부매매단지 에서 보실수 있구요 의정부 똘똘한 중고차 는 항상 정말 똘똘한 차량들로만 안내를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