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고요의바다] 생각보다 괜찮았던! 8story 넷플릭스 실패작이라고?

728x90
반응형

고요의바다 라는 넷플릭스 드라마의 솔직한 후기를 기다리신다는 분들이

꽤나 많으시더라구요...그래서 제 개인적인 후기를 남기는데요. 이렇습니다~

재미있었어요...ㅎㅎㅎ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간 듯하고요.

재미없으면 시간 잘 안 가잖아요! ㅎㅎ

스토리 자체가 강한 액션이나 뭐 기존에 오징어 게임 또는 지옥 같은 그런 느낌이랑은 다르고

굉장히 현실적인 부분이 있었고... 앞으로의 지구의 모습을 볼 수도 있을 듯 한 느낌에 더욱

실감 나게 본 듯합니다. 재미있었어요~~~

우선 고요의바다 는 8편의 스토리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중에 처음이 에피소드 1 발해기지 인데요

시작 부분에 먼저 달에서 위험에 처한 상황을 먼저 보여주면서 시작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공유라는 배우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도깨비도 정말 재미있게 봤고요...

하지만 또 개인적으로 배두나 배우는 별로였는데... 역시 여기에서도 크게 달라지는 건 없었어요...

처음에 이 부분 때문에 볼까 말까 고민을 좀 했더랬지요...ㅠㅠ

연기를 아주 특별하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매력이 별로 없다고 생각을 해서... 죄송 ㅠㅠ

바로 위 이미지처럼 달의 표면 중에 움푹 파인 부분에 우주선이 걸쳐 있는 거예요... 우주선에 문제가 생기면서

비상착륙을 하게 되었고, 멈추어진 곳이 바로 저기! 헐... 싫다 난 ㅠㅠ

달을 가는 드라마라고 해서 영상미가 떨어지거나 할 줄 알았는데... 영상미는 좋았어요. 많이 발전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되는 그런 영상이었습니다.

스토리인즉! 물이 말라서 지구에 물을 구하기가 어려운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ㅠㅠ

정말 이런 세상이 오게 될까 봐 많이 걱정이 되기도 했고요.

말라버린 한강의 대교로 자동차들이 달려가는데...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헐 이런 세상이 오면 안 된다는...

제가 본 장면 중에서 가장 심난스러웠던 장면이에요... 리얼하기도 했고...

이 배우는 넷플릭스 전문 배우인가 싶을 정도로 자주 나오네요...ㅎㅎㅎ

크게 존재감 있는 역할은 아니고요... 그냥 뭔가를 이어주려 하는 듯한...

이분은 이준이라고 하는 원래 가수였지요? 엠블랙이라는 그룹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넘어간 듯하더라고요

나름 연기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미리 말씀을 드리면 안 되기는 하지만, 중요한 키를 가지고 있는 듯 한 느낌!

정말 감초배우인 듯...

배역은 의사인 거 같아요... 꼭 필요한 인물인 듯하고... 워낙 연기 잘하는 분이시라 뭐...

하여튼 이렇게 정예의 멤버들을 모아서 발해 기지로 출발을 하게 됩니다.

안전하게 비행을 시작을 했지만 중간에 우주선에 문제가 생기면서 달에 비상착륙을 하게 됩니다

하필 그게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낭떠러지에 살짝 걸쳐버리게 되는... 아찔하죠...

여러 가지 걱정이 들더라구요...지구도 아닌 달에서 비상착륙을 하게되면 돌아갈때 어떻게 돌아가야 하나부터 해서

여러가지 걱정이 초반에 많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확실한 건 영상미가 정말 멋졌다는 거예요...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cg가 굉장히 어색했던 거 같은데

이렇게 많이 발전을 했나! 싶을 정도로 보는 동안 진짜 우주를 보는 느낌이랄까요...

스토리는 처음이 1편: 발해 기지부터 2편: 세 개의 저장고 3편: 죽음의 이유 4편: 드러나는 진실 5편: 비밀 저장고

6편: 구원의 열쇠 7편: 루나 8편: 고요한 바다

이렇게 8편의 스토리가 이어지게 되는데... 항간에는 망한 작품 실패 작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 와 저희 가족은 정말 재미있게 스릴감 있게 봤다는 거...

보는 사람들만의 각각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솔직히 저는 오징어 게임이 그렇게 재미있었다고 생각을 하지 않거든요.

그냥 좀 참신한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이번의 이 고요의바다 는 스토리가 훨씬 좋고 그렇게 멀지 않은 미래를 보는듯한 느낌이 좋았어요.

아이디어 가 기발하다는 생각도 들고... 한번 봐보시기를 권합니다. 

물의 소중함도 알게 되고...ㅎㅎㅎ 여하튼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후회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