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소소한 일상

중랑구 장미축제 시작했어요! 중랑천 장미공원 에 꽃들이 만발~

728x90
반응형

매년 중랑구 중랑천에서 장미축제 를 하는건 알고 계시죠?

사실 저도 매년 가는건 아니거든요. 작년에도 저는 일 때문에 그냥 지나갔고 아주 가끔...

정말 상황이 맞아져야 찾아가게 되는 ㅠㅠㅠ

이번에는 왠일로 주말이 너무 한가하고 날씨도 좋구 해서 중랑천에 나와봤습니다

장미축제가 시작된지도 몰랐어요...와서 보니까 ~ 아~ 장미축제 구나 라고...

중랑천 장미공원에서 5월 13일부터 28일 까지 

시간은 여유가 있네요.

사실 어제 다녀왔는데 시작하고 바로이기도 하고 주말이기도 해서 ,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코로나19때문에 한동안은 사람많은 곳을 다니지를 않았는데...갑자기 사람많은 곳을 지나려니 왠지...

불안한 마음이 아직 있기도 합니다. 특히나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길이라서...ㅠㅠ

저희 집에서 장미공원 가는길에 초입에 화단이 있는데...여기가 더 이쁜듯.ㅎㅎㅎ

여러가지 꽃들로 정말 만발을 하였더라구요. 

그냥 지나치기 쉬운 꽃들이만...이렇게 사진 몇장 남겨보려구요~~~

꽃이름도 잘 모릅니다...어머님께 여쭈어 보기는 했지만...

글을 쓰는 지금은 기억이 없다는...ㅠㅠ

여하튼 이쁜것은 맞구요...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조금은 느끼는 듯한 느낌도 있어요.

잠시 시간되시면 한번 들리셔서 구경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드뎌 장미공원 입구에 왔네요...사실 축제 하면 여러가지 볼거리들일텐데

어머님 연세가 많으셔서 오래 걷지를 못하시는 관계로...ㅠㅠ

축제인만큼 공연같은것들도 있을텐데 못봐서 아쉽기는 해요...혼자 다시 오려니 귀찮기도 하고...ㅎ

걷다보니 아주 이쁘게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는 분들이 계시네요...모델인듯!

근데 한국말을 하지 않고 중국말을 하는 듯한...

공원을 걸어가면서 느낀 부분인데, 한국 사람도 많기는 하지만 외국분들이 정말 많다라는 느낌 이 확 들더라구요

정말 예전에 비해서 외국분들이 많아진거 같아요...보이는것도 그렇고

걷다보면 외국분들의 특유의 향도 굉장히 많이  나는걸 느낄수가 있거든요...

조금 아쉬운건 꽃들도 꽃들이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주말이었다는 부분...

평일 시간될때 마음의 여유도 느낄겸 천천히 중랑 장미축제 구경 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 많은 사람들이 포토스팟에서 사진들을 찍고 있으니...이게 사실 꽃구경인지 사람구경인지...

여유가 있게 보시기 위해서는 주말 보다는 사람들이 조금은 적은 시간대 방문 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