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NETFLIX 넷플릭스 개봉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728x90
반응형

NETFLIX 넷플릭스 개봉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사실 이 여주인공이 누군지 몰랐다는...

이름은 많이 들어보았기는 했지만...얼굴과 매칭이 안되는 이유는 뭔지...

계속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라는 이름은 너무나 생생한데...얼굴을 보면 기억이 안나네...

여하튼 어제는 잠시 퇴근 후 시간도 남고 해서 넷플릭스 NETFLIX 로 영화를 한 편 보기로 하고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원래 액션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서...같이 보는 와이프 입장에서는 그눔의 액션은 증말...ㅎㅎ

여하튼 오랜만에 보는 영화라서 기대 만땅~

어찌어찌 하다보니 아이를 임신을 하게 된 전 군 출신 암살자 제니퍼 로페즈 

백발백중 명사수였다고 하네요...하지만 뭔가 꼬여버린 상황

임신중 조셉파인즈 배우에게 공격을 받아 아기가 위험해 질수 있었지만 다행히 아기는 태어나게 되고

이쁜 딸이라고 하지만..아기를 직접 키우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버린다

왠지 나쁜 넘들이 아기를 해할수도 있다는 마음에...항상 불안하게 생활을 하던중...

아이를 납치 하려는 계획을 알게 되고...이제 부터 본격적인 액션이 시작을 하게 되는데

명사수 답게 백발백중...

근데 이게 항상 액션영화를 보다보면 부작용이 좀 있는듯 해요...ㅎㅎ

대부분의 스토리를 먼저 짐작 하게 되는 부작용?!?!

아~영화감독이나 한번 해볼까? ㅋㅋㅋ

항상 비슷한 스토리 와 비슷한 결말을 준비하면 되는거 아니야? 라는 혼자 생각도 해보네요~~~

결국 아기는 보호를 못하고 납치를 당해 버린 상황이 되어버리고...

아이를 찾겠다는 엄마의 강한 의지로...액션을 펼치면서 ... 여주인공들도 이런곳에서는 오토바이도 참 잘타요~~~

멋지긴 해...

중간에 왜 이런 상황이 생겨야만 했는지에 대해서...잠깐 알려주는 상황도 있기는 하지만

난 아직도 애 아빠가 누군지 잘 모르겠다는...

확실한 답을 주지 않은건지...내가 이해를 못하는 건지...그부분이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네요

아니면 이남자 저남자? 이런건가?

여하튼 짜여진 각본대로 아이를 찾게 되고...이게 끝인줄 알았는데

이제 절반도 안되었네...흠~~~

이제부터 또 어떤 상황이 생긴다는 얘기 인듯 한데...

그냥 시간이 좀 남아서...큰 감동없이 볼만한 영화로는 괜찮은듯 합니다.

같이 보던 와이프는 엄마의 모성애를 느껴서 인지...나름 재미있게 보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