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보다 완벽할순 없다! 더 뉴 모하비 4wd 프레스티지 7인 *양주 의정부중고차*

상상해봐 2023. 12. 14. 16:47
728x90
반응형

제가 만약 지금 상태에서 차량을 바꿔야 한다면 무조건 이차로 바꾸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국내차량 기준이예요...그것도 suv 기준이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세단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오래되었긴 하지만 BMW 520d 차량에 100% 200%

만족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차량을 바꿀 생각은 없어요...11년 21만 키로 ㅠㅠ

하지만! 만약에 SUV로 국내차 로 바꾸어야 한다면 무조건! 무조건! 이번 차량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나올정도로 차량 상태 좋습니다. 항상 양주

의정부중고차 똘똘한중고차 유레카 에서는 정말 똘똘한 차량들로만 안내를 드리고 있는데

이번 차량 정말 욕심이 나는 그런 차량 이네요...

https://youtu.be/Zgbk5OIvljQ

모하비 하면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그런 차량이죠! 대형SUV 자존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물론 국내SUV 기준이구요

제가 잠깐 운전을 하면서 느낀거는 아~~~차가 이정도는 되야지 하는 느낌이예요.

간단하게 이번 차량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등록 자체는 2016년 11월에 등록을 하였구요 17년 형으로 출고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완전무사고 차량 맞구요.

실 주행거리 약 9만9천키로 주행을 하였어요...옵션은 이제 소개를 해드릴텐데...그 때 당시 들어갈수 있는 옵션은 

전부 들어가 있는 차량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겉에 외판은 블랙칼라를 가지고 있구요 휠 상태 그리고 타이어 상태 전부 좋습니다

아마 오셔서 보시면 무조건 마음에 들어하실수 있는 차량이라고 장담 또 장담 할수 있어요

간단하게 옵션을 설명드리면...후측방경고 기능 = 이기능때문에 교통사고 가 사실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사각지대를 잡아주기 때문에요...

그리고 차선이탈경고 기능 있구요 이기능은 장거리 운전할때 꽤나 도움받을수 있는 기능이기도 하고

혹여나 차선이 넘어가는 상황에 알려주는 기능 이예요.

메모리 시트 장착 되어 있구요...위에 보시는 것처럼 4륜구동 차량 입니다.

실 주행거리 보시는것처럼 9만 9천키로 주행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아쉬운게 크루즈 기능이 일반 크루즈 예요

스마트 또는 어댑티브 아니고, 일반 크루즈 기능만 있습니다. 속도만 유지를 해주는 기능이예요~~~

하이패스 룸미러 들어가 있는걸 보실수가 있구요

정품 내비게이션 들어가 있구요 후방카메라 그리고 어라운드 뷰 장착되어 있습니다

어라운드 뷰는 운전을 조금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께 특히나 도움이 되는 옵션중에 하나예요

골목길 같은곳에서 빠져 나오기 힘들거나 할때...사방을 보여주기 때문에 은근히 도움 많이 되는 옵션이예요

그러니까 비싸게 옵션 추가를 하겠지요...ㅎ

공조기는 듀얼로 되어 있구요. 1열에 열선시트 통풍시트 준비되어 있구요 핸들열선 그리고 주차보조P 버튼 있구요

P버튼은 앞 그리고 뒷쪽에 사물이 있으면 알려주는 기능이예요 특히나 주차할때 좋아요~~~

그리고 보시는 것처럼 선루프 작동 잘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전부 테스트 후에 안내를 드리기 때문에 무조건

믿고 보셔도 되는 그런 차량 이예요~~~

2열에 열선시트 와 2열 공조기능 별도로 조작할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이번 차량은 7인승 차량 이예요

현재는 5인승으로 보여지구요. 2열이 다운되어 있어서 평상시에는 뒷 트렁크 쪽이 굉장히 넓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의자를 올리면 7인승으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구요

이번 차량은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탈수만 있다면 제가 타보고 싶을정도로 차량 상태 좋습니다

차량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되시구요

차량 가격은 밑에 댓글란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판매완료시 판매완료라고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의정부중고차 똘똘한 중고차에 문의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