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Black Water:Abyss] 블랙워터:아비스, 악어가 나오는 영화 후기

728x90
반응형

아~~~

우선은 요즘 날씨가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도록 만드는 날씨인 듯합니다.

역대 기록될만한 오랜 장마로 몸과 마음이 축축한 기분이에요...

아들은 방학이지만, 긴 장마로 방콕만 하고 있게 되고, 지치는 상황인 거죠...ㅠㅠ

그런 아들에게 재미있는 것을 찾아주고 싶어서 검색 검색하다가 최신 영화 중 블랙워터 아비스 Black Water:Abyss

라는 악어가 나오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날씨가 끈적끈적 한 상황에서 어찌 보면 재미있을 듯해서 보기로 합니다...ㅎㅎ

왠지 날씨가 한몫을 할거 같은 그런 거 있잖아요...

어제 제가 올린 글 중에 75인치 tv로 봅니다...ㅋㅋㅋ일단 화면 겁 나크고요... 소리 사운드바로 

사방에서 소리가 막 움직이는...

액션 영화가 아닌 이런 공포영화는 어떨지... 기대를 하면서요~~~

예전 공포영화는 전설의 고향이었는데...ㅋㅋㅋ

우선 처음에 갑자기 동양인이 나와서 아들하고 와이프하고 서로 한국사람이네, 중국사람 같다는 둥...

결국 일본 사람이었다는...ㅋㅋ

이런 사람들을 보면 사실 개인적으로 이해가 잘 안 가요... 보통 모험가라고들 하죠...

이 일본인 부부도 모험가인 듯한데... 길을 잃었어요... 그러다가 동굴로 낙하를 하게 되고... 결국

그리고 한춤 후에 실종된 일본인 부부를 못 찾은 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동굴이 있다며...

그 동굴을 탐사하러 5인의 연인과 친구들이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근데 왜 블랙워터 인지...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길지... 생각도 못한 친구들...

눈앞에 보이는 악어가 그냥 신기할 따름이죠...

자~~~

아래 보이는 곳이 그 동굴 입구입니다. 어떠세요!

내려가 보고 싶으세요?ㅋㅋ

저는 이거 보면서... 저기를 뭐하러 내려가~~~~ 희한한 사람들이네...ㅋㅋㅋ

결국 내려갑니다. 내려가다 보니 동물 뼈들도 보이고,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동물 사체들도 보이기도 하고요.

흐미~~~ 그런 걸 지상에서 봐도 기분 안 좋은데... 저렇게 깊은 동굴까지 내려가서..

근데 마침 먹구름이 막 움직이면서 비가 오기 시작을 합니다... 동굴이잖아요... 비가 많이 오면?

여차여차해서 도착한 동굴 안은 굉장히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조용하고 물도 잔잔한 게...(그래도 싫을 듯...)

근데 갑자기!

무언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물속에서. abyss 하게 말이죠...

이미 때는 늦었습니다. 비는 계속 내리며 동굴 안으로 물이 계속 차 오르고 있는 상황이고,

한 명 한명 악어에게 희생이 되어야 할 상황이 다가오는 듯해요.

이걸 어떻게 빠져나갈 수 있을까!

살아서 나갈 수는 있을까!

이 영화를 보면서 알았네요...

악어는 눈이 굉장히 나빠서, 미동도 없이 조용히 있으면 모르는 거 같아요...

악어를 만날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생활 상식으로 ㅋㅋㅋ

저런 위험한 모험은 안 하는 걸로...

비 오는 이런 날씨에 정말 조리면서 봤습니다...

75인치 tv도 제 몫을 했고요... 사운드바도 역시...

꿉꿉한 날씨에 스산하게 다가오는 악어 영화를 보면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나름 볼만 합니다. 유명한 배우는 아닌 듯 하지만, 그래도 지금 날씨에는 볼만할 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