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수리남 인물들...난 수리남이 뭔가 했네 ㅋ

728x90
반응형

처음 수리남이라는 제목을 봤을 때 이게 뭔가 싶었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나라 이름이더라고요..ㅠ

이런 나라도 있었구나 싶었고요. 잠깐 수리남을 보면서 알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다민족이라고 하고, 언어도 여러 가지를 사용한다 하며, 가장 중요한 게 강인구(하정우)가  수리남을

가는 계기가 된 홍어! 홍어를 수리남에서는 다 버린다는... 기가 막힌 이야기를 듣고.

돈 냄새를 맡으며 친구와 함께 수리남으로 가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정말?!

마약왕 조봉행이라는 사람의 이야기를 각색했다고 하네요. 흠~~~

이제 인물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캡쳐

강인구는 어렸을 때부터 돈이라는 것에 대한 갈증이 심하게 자라게 되었고. 연 이은 부모님의 사망으로

인해서 동생 둘을 키워야 하는 가장으로 돈에 대한 엄청난 압박으로 돈만 따라다니는...

하지만 저 역시 살면서 느끼는 거지만, 돈이 따라오게 해야지, 돈을 따라가는 건,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생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우연히 홍어를 그냥 버린다는 수리남으로 향하게 되면서 거기서 정말 사업가 다운 잔머리를 써가며

어려운 상황들을 뚫고 나가는 정말 사업가 같은 캐릭터인 듯해요~

네이버에서 캡쳐

ㅋㅋㅋ 전요환 (황정민) 이분은 연기가 정말... 신들린 듯한 연기를 보여주는 듯합니다

저도 보다가 느낀 거지만 이분이 바로 그 유명한 마약왕! 정말 마약왕 답게 

대통령궁을 내 집 드나들듯이 호위를 받으며 다니고, 세상 부러울 게 없는 것처럼 보였는데...

극 중 강인구를 만나고 인생이 꼬여버리는...ㅋ

네이버에서 캡쳐

최창호 (박해수) 상만이 형으로 더 기억이 나네요... 국정원 팀장이면서 전요환을 잡기 위해

이 모든 것들은 연출을 한 인물 같더라고요. 나름 연기 괜찮은 배우죠! 이미 오징어 게임에서도

인정을 받았고요... 승승장구하실 거 같은... 침 뱉는 거와 상만이 형이 인상 깊게 ㅋㅋㅋ

네이버에서 캡쳐

변기태 (조우진) 한국인 반 중국인 반이지만 장첸을 배신하고 신앙에 빠져서 전요환을

정말 신 받들듯이 받드는... 죽으라면 죽을 거 같은... 연기력 정말...

이런 배우분들이 믿고 보는 배우분들 이시잖아요... 그리고 이분은 특히나 목소리가 매력이

있는 듯합니다. 싸우나 목소리... 하여튼 이 역할에서 정말 인상 깊게 보여주었어요~~~

네이버에서 캡쳐

데이비드 박 (유연석) 이분이 가장 아쉬운 부분 누군가 블로그에 남의 옷을 입은 듯하다고

올려놓은걸 봤는데... 사실인듯...ㅠㅠ 사람은 좋아 보여서 좋기는 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도 그렇고 순하고 교회 오빠 같은 역할!

조금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네이버에서 캡쳐

첸진 (장첸) 이분은 많은 곳에 출연을 했더라고요... 저는 이분을 잘 모릅니다 ㅋㅋㅋ

그래서 그냥 연기 나쁘지 않은 듯한 외국 배우로 칭하겠습니다.

강인구와 전요환 사이에서 갈등을 하다가 잘못된 선택으로...ㅠㅠ 그래서 선택이 중요한 듯...

네이버에서 캡쳐

다른 것보다도 저는 이런 나라가 있는 줄 몰랐다는... 어쩌면 알고 있었지만, 기억에서 지워졌을 수도...

하여튼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되었고, 영화는 총 6편으로 넷플릭스 드라마로 방송을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지루한 듯했는데, 가면 갈수록 재미있더라고요. 볼만 했습니다. 

마지막에 사인볼을 보면서 끝나는 부분이 시즌 2를 준비하나?! 하는 느낌을 살짝 받기는 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