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맛 맛

자담치킨 치요링 순살치킨! 치즈 스노윙 좋아한다면 ok

728x90
반응형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이 시라면 당연히 아시겠지요. 이 치킨 리뷰는 제가 아니라 우리 아들이랍니다

18세인 우리 아들은 치킨을 정말 미친 듯이 좋아해서 주변에 치킨 브랜드는 전부 통달을 했고요

치킨값 최고 한 달 60만 원을 채우고 난 뒤, 제 권유로 조금씩 줄이고는 있지만...ㅠㅠ

그래도 꾸준하게 치킨을 먹어주고 있는 아들이에요...

이번에는 위 제목처럼 자담치킨 중 치요링 순살치킨, 저는 치요링 이 뭔지도 모르는데...ㅠ

제가 아들한테 딜을 했어요, 치킨을 먹으면 사진도 찍고 그에 따른 설명을 아빠에게 해주면 아빠가 글을 작성을 

한번 해볼게~~~ 아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치킨을 그냥 먹기만 한다는 건 너무 아까운 거 같아~그렇지?

그니까 우리 같이 블로그에 아들의 치킨에 대한 애정을 한번 올려보도록 하자 ㅎㅎㅎ

제가 집에 있을 때는 저도 같이 먹어보구요. 만약 제가 없을때 먹는다면 이렇게 보내주는 것을 보고 작성을 하고 있는데

이번 치킨은 제가 있을때 여서 같이 한점 먹어 봤네요.

근데 와~~~ 맛있네 ㅎㅎㅎ

*비주얼은 맘스터치의 :치즈뿌치싸이 순살?: 같았지만 맛은 월등히 좋음

*치즈뿌치싸이순살 과 치요링 치킨은  같은 닭다리살을 사용하지만 맘스터치 특유의 약간 질긴 육질 때문인지 자담의

치요링 순살치킨이 훨씬 맛있게 느껴짐

(흠... 난 맘스터치 맛있던데...)

*치즈 스노윙 치킨 중 가장 잘 나가는 BHC의 뿌링클? 과 비교할 수밖에 없는데 치즈 스노윙이랑 요구르트 소스는

비슷했지만 뿌링클은 순살 기준 모두 닭가슴살이라 약간 치킨텐더 먹는 느낌이 있지만 치요링 치킨은

닭다리살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고 더  맛있게 느껴졌기에  치킨과 요구르트 소스가 더 잘 어울리는 것처럼 느껴짐

(저도 요구르트에 찍어서 먹어 봤는데, 정말 색다른 맛이었다고요~)

*개인적으로 치즈 스노윙 치킨 중에 가장 맛있는 듯

*하지만 반 이상 먹으면 조금 물리는 느낌이 있음 (공감)

*치즈 스노윙 치킨 좋아하는 사람에겐 적극 추천

아들이 작성해서 보내준 톡! 기특해~~~

나름대로 이것도 교육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 글 작성하는 법도 배울 거고 표현하는 방법도

점점 좋아지는 걸 보면서 뿌듯해지는 게...ㅎㅎ 

그냥 먹어도 정말 색다르게 맛있던데, 요구르트 소스를 찍어 먹어보라는 아들 말에, 뭔가 어울리지 않을 듯했는데요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와~~~ 희한하게 맛있네 ㅎㅎ

순살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아들에게 물어봤지요~어디 치킨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

자담을 따라올 치킨이 없는 거 같아요...

그래?! 유명한 치킨 회사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자담이 제일 맛있어?

네 그건 불변인거 같아요~

혹시나 나중에 치킨회사를 차리는 게 아닐까 하는 재미있는 상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이렇게나 치킨이 좋을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