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범죄도시3 [중랑 롯데 시네마 에서]...마동석 1인극인줄~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3 [중랑 롯데 시네마 에서]...마동석 1인극인줄~]

원래는 더 일찍 볼수 있었는데...아들이 청소년관람불가 로 잘 못알고 있어서

조금 늦게 보게 되었네요.

범죄도시3 기다리던...ㅋㅋㅋ 중랑 롯데 시네마 가 몇년전 들어오면서 주로 거기서 본다는...

조금 작기는 해 ㅠㅠ

원래는 오후6시30분 티켓을 예약을 했는데...일 때문에 저녁 8시40분으로 변경을 하고도 늦어서

겨우겨우 뛰어 들어가서 보게 되었다는...ㅠㅠ

그래서 이미지가 다음에서 캡쳐 된 부분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여하튼 영화는 1 과 2 를 다 보았고. 이번에 3을 기대는 정말 많이 되는데...주변에서 먼저 본 사람들이

스포를 퍼트리는 바람에...중고차 딜러가 나온다는...ㅋㅋㅋ 

그 이름 초롱 초롱 

한가지 중고차 딜러들이 전부 저렇지 않습니다.그냥 영화로만 봐주시길...ㅋㅋㅋ

중랑구 롯데 시네마...다음에서 캡쳐

중랑 롯데 시네마 가 건물 자체가 그리 크지는 않다는...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ㅎㅎ

영화시작전 

아들 과 와이프 그리고 나 이렇게 세명이서...나는 7번 의자에 착석 

먼저 나오는게 광고 트랜스포머 광고 도 하고...익스트렉션 이라는 크리스 헴스워스 라는 다들 알고 있는

토르 의 주인공인 영화가 2편이 6월 16일 넷플릭스로 나온단다...왜 이게 더 들뜨지...

엄청 재미있게  봤던 터라...기대 만땅하면서...

다음에서 캡쳐

많이들 잘못알고 있는 부분이 15세 이상 관람가 라는 사실

미성년자 관람불가로 잘못알고 있는 사람이 많은듯 해서 알려드리구요.

이 영화가 아들이 그러는데 8편인가 까지 준비를 한다는...헐

다음에서 캡쳐

그냥 한마디로 마동석이 다했다!

이게 딱 맞는 표현일듯...웃기는거...싸우는거...액션 등등 모든 것들을 마동석 혼자 다했다라는 느낌

내용자체가 나쁘지는 않지만...일단 이준혁 의 존재감이 별로 없었다는게 아쉬움

몸무게를 20키로를 늘렸다고 하는데...웬지 뭔가 어울리지 않는 표정등등

그리고 마동석을 옆에서 서포터 하던 조연분들도 많이 아쉬운 느낌.

단지 마동석의 복싱 씬이 아주 많이 많아졌다라는 것...이건 맞는 듯

다음뉴스에서 캡쳐

그래도 지금 현재 600만을 넘었다는. 야~~~마동석 하나로 뽕을 뽑는구나 ㅋㅋㅋ

여기서 이번에는 중고차 딜러 가 나오는데...

온몸에 문신 하며...형님 형님 하는 그런 모습에...아~~~딜러들은 이런 이미지구나 라는...

다음에서 캡쳐
다음에서 캡쳐

그나마 존재감이 조금은 있어 보인다는...하지만 이번 3는 전반적으로 2에 비해서 조금 많이 약하다는게

와이프 그리고 아들의 평가...내가 보기에도 복싱 장면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많이 약하고

특히나 범죄도시의 특징 이며 가장 볼거리인 악역의 존재감이 너무 약했다라는걸 피할수는 없는 듯 하다.

아니면 장첸 과 손석구가 너무 강했을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들기도 함

이 영화의 가장 볼거리가 가장 약했다라는게...많이 아쉬운 부분

액션씬을 좋아하는 분들은 복싱 장면이 많아서 좋아할수도 있고...악역을 바라던 분들이라면

많이 약하다라고 얘기하지 않을까 하는 ...그래도 한국 영화 의 선전을 항상 기원하면서 

다음편에는 박지환 배우도 다시 나올거 같은...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