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익스트랙션 2 Extraction 기대한것과 어때?! 크리스 헴스워스 Ch

728x90
반응형

우선 이번 영화 익스트랙션 2 Extraction을 보기 위해서는 1편을 먼저 봤어야 한다
사실 1편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 터라...
이번 2가 나온다라고 할때 정말 너무나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거든.
1편이 끝나갈때...타일러  크리스가 강에 빠지고 나서...옆에서 같이 보던 와이프 하는말이
안죽은거 같은데?! 엉...어떻게 알아...하고 물어봤더니...
여자의 직감이라는걸까?! 진짜 안죽고 2가 나오게 될줄이야...ㅋㅋㅋ
항상 조심해야해~~~

바로 위에 장면으로 1편이 마감이 되었었다는걸 보신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 계실텐데요
정말 헴스워스 크리스 의 목소리 하고 배역이 너무나 잘 어울리고 액션 또한 흠잡을 곳 없이 정말 정말
재미있게 봤던터라...개인적으로 정말 2편이 나왔으면 좋겠다...했고
그 이상의 기대를 하고 보게 되었는데...

어느 한 꼬마의 발견으로 물가에서 쓰러져 있는 크리스 를 발견 하고 병원으로...
이정도면 안죽는다는 거겠지...ㅋㅋㅋ
다행히 위험고비를 넘기고...준비하라는 의사의 말도 듣지를 않고 끝까지 지키고 있던 닉칸

                                                            골쉬프레 파라하니

                                                                             Golshifteh Farahani
다음에서 캡쳐

눈빛을 보면 닉칸이 크리스를 좋아하는 듯한 아련한 눈빛을 보내기도 한다...
사람의 감정을 다르게 보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이제 멀쩡히 돌아와서 건강을 챙기며 은퇴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이곳 배경은 너무 이쁘다...
만약 내가 이곳에 있었더라면...낚시는 커녕 추워서 아마 안나올껄...ㅋㅋ 그림만 이쁜거지요~~~^^

내가좋아하는 배우중 한명 이드리스 엘바 dris ElbaIdrissa Akuna Elba

잠깐 까메오 역할로 등장을 하지만...이 배우 역시 워낙 카리스마가 작살인 배우라서...
결국 크리스에게 임무를 하나 주고 떠나는데...

송충이는 솔잎을 먹고 살아야 한다고 했던가...
결국 감옥에 있는 한 가족을 몰래 빼나와야 하는 작전에 들어가게 되고...아니나 다를까 일은 꼬이면서
특유의 액션이?! 나오나?! 안나오나?!
총평
분명 보는 사람마다 다를것이다라는 생각을 하지만...1편을 보고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나로서는
도저히...하~~~직접 보시길...
청소년관람불가는 선정적인 부분은 없고 잔인한 장면 때문인듯...

다음에서 캡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