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맛 맛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스리라차 마요소스를 더욱 강하게

728x90
반응형

저는 모든 햄버거를 통틀어 이곳 맘스터치 햄버거를 좋아라 합니다.

가장 좋은 이유는 바로 통상이라는 부분이 가장 좋은 부분이구요. 일단 씹히는 느낌이 다르죠~ㅎ

그리고 당연히 맛도 다른거 같구요. 감자튀김도 이곳 감자튀김이 다른곳보다 훨씬 두툼하니 

저는 무조건 맘스 가 좋습니다.ㅎㅎㅎ

항상 아들이 사먹는것만 올리곤 했는데, 최근 저희 사무실에 이제 막 30대에 들어선 친구가 

한명 있는데, 이런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끔 입맛없거나 나가기 귀찮을때 포장 및 배달을

해서 사먹는데, 이번에는 언빌리버블 이라는 버거를 주문을 해서 먹어 봤습니다.

보이는것처럼 이렇게 포장이 되어져서 왔구요.

감자튀김은 뭐 다른곳들은 비교하기 싫을정도로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콜라는 패스~~~

근데 이렇게 높게 쌓아버리면 ...저같이 입작은 사람은 어케하라구~~~ㅠㅠ

절대 한입에 들어갈수 없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크앙 ㅎㄷㄷ

한참을 고민을 합니다, 이걸 어떻게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결국 이렇게 부분적으로 뜯어먹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힘들어...ㅠㅠ

내용물이 맘에 들어요~일단 치킨은 말할 필요없이 통살로 이렇게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구요...이것만 먹어도 배부를듯,

통새우 가 중간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에그프라이 까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끝맛이 좀 매콤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조금 넉넉하게 넣었다고 나와있네요...그래서 조금은 매콤한 느낌.

맘스터치 홈페이지 캡쳐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는 이렇게 뚜렿하게 나오는데, 왜 제가 찍은 사진은 이렇게 뚜렿하지가 않을걸까!?

여하튼 들어간거는 제가 눈으로 맛으로 확인을 했으니까요...ㅎㅎ

닭고기 통상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약간은 매콤한 느낌이 조금 도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요~~`

단 입이 저처럼 작은 분들 조심ㅎㅎ~~~^^

728x90
반응형